더 브릿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오늘(14일) 발매

입력 2023-11-14 0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더 브릿지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부른다.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네 마음을 꼭 채워주고 싶어’가 발매된다.

‘네 마음을 꼭 채워주고 싶어’는 자신만을 바라보는 연인의 옆을 지키겠다는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미니멀한 반주 위 더 브릿지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진 이번 OST는 ‘나만 바라보는 것 같아/항상 미안해하지만/허전한 네 마음을/꼭 채워 주고 싶어’와 같이 현실적인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과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주현민, 지민(JAK), 함하빈의 합작품으로, 또 한 번의 OST 히트곡을 예고한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등극, ‘베이비 드래곤’ OST로 선보일 독보적인 감성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네 마음을 꼭 채워주고 싶어’는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