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유니크한 감성

입력 2023-11-15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방예담이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방예담은 1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예담은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 패셔너블한 감성을 뽐냈다.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방예담은 비비드한 색감의 니트 카디건에 청바지를 입고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자유분방한 콘셉트 이미지와 방예담의 특별한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앞서 방예담이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 곡 '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HOT100에 진입,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개국에서 1위를 비롯한 12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공개 후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휩쓸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방예담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한국의 저스틴 비버', '리틀 마이클 잭슨'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과연 그가 첫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방예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