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밴드 투게더’ 카밀라 카베요·트로이 시반 등 대세 팝스타 총출동

입력 2023-11-23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대세 팝스타들이 드림웍스의 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뭉쳤다.

23일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트롤: 밴드 투게더’에 저스틴 팀버레이크, 카밀라 카베요, 트로이 시반이 ‘트롤: 밴드 투게더’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영화는 형제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다.

90년대를 풍미한 아이돌 그룹 엔싱크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 역으로 돌아와 연기와 노래를 모두 소화하며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앞서 그는 ‘섹시백’(Sexyback), ‘수트 앤 타이’(Suit & Tie) 등 곡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었고 ‘인 타임’, ‘인사이드 르윈’, 첫 목소리 연기를 도전했던 ‘슈렉3’ 등 다양한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하바나’(Havana)로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한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는 브로존의 열혈 팬 파피의 숨겨진 언니인 비바 역을 맡아 처음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인 비바와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완벽한 싱크로율로 구현해 낼 예정이다.

국제적으로 가장 ‘핫’한 싱어송라이터로 평가 받고 있는 트로이 시반은 브로존의 메인보컬 플로이드를 연기한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연기력 또한 고르 갖춘 그의 새로운 매력이 관객을 매료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카밀라 카베요, 트로이 시반 등 팝 아티스트이 참여한 자막 버전과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이 참여한 한국어 더빙 버전, 두 가지 버전의 각기 다른 재미로 전 세대 관객을 만족시킬 ‘트롤: 밴드 투게더’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