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 오늘(5일) 발매

입력 2023-12-05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황시연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부른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가 발매된다.

‘너의 숨이 될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여낸 곡으로, ‘사랑한단 말로 내 맘을 다 보여주기엔 너무 모자라 한없이 부족한 것만 같아/사랑이라는 그 말보다 더 너를 사랑해 너의 숨이 되고 너의 쉼이 될게 내가’와 같이 애틋한 노랫말이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잔잔한 선율과 황시연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목소리가 한껏 어우러져 ‘감성 러브송’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를 선보일 계획이다.

황시연은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을 비롯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악녀로 살라신다’ 등 각종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약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