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밴드 투게더’ 브로존 컴백 포토 스틸 공개…20일 개봉

입력 2023-12-06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롤: 밴드 투게더’ 브로존 컴백 포토 스틸 공개…20일 개봉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전 세대 관객들을 열광케 할 월드 스타 아이돌 ‘브로존’의 컴백을 예고하며 ‘브로존 컴백 포토’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북미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의 화제작으로 전 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브로존 컴백 스틸’은 한 세대를 풍미한 레전드 월’트’ 스타 아이돌 ‘브로존’의 컴백을 예고한다. 먼저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와 리더 ‘존 도리’의 재회 장면은 퉁명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브랜치’와 대비되는 ‘존 도리’와 브로존의 깜찍한 열혈 팬 ‘파피’의 해맑은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한다.

‘브로존’ 멤버들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파피’의 스틸은 표정만으로도 설렘과 기쁨이 완벽하게 전해져 ‘파피’의 ‘성덕(성공한 덕후)’ 체험을 관객들도 함께 느낄 수 있게끔 한다. 뿐만 아니라 해체 이후 일반인의 삶을 살아가며 못 알아볼 정도로 변해 버린 ‘브로존’ 멤버들의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잊지 않은 본능적인 무대 매너는 마치 십여 년 만에 재결합한 레전드 아이돌 그룹의 무대를 보는 것과 같은 재미를 주기도 한다.

‘브로존’의 역대급 컴백 무대는 12월 20일(수)부터 전국 극장에서 더 크고 더 화려하게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