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오하영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에이핑크 캐럴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입력 2023-12-07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남주·오하영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에이핑크 캐럴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신보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 발매를 앞두고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먼저 공개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의 개인 포토에 이어 이번에는 김남주, 오하영의 콘셉트 포토가 뒤를 이었다. 두 사람은 대형 리스에 앉아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소품들을 배경 삼아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냈다. 김남주는 나른한 표정의 살짝 부스스한 스타일에 니트 양말을 더해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오하영은 단정하게 땋아 올린 헤어와 블랙 색상의 벨벳 글러브를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뽐내며 각자의 방식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로의 설렘을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오는 11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핑크 크리스마스'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를 에이핑크의 안정적이고 시원한 가창력으로 풀어낸 곡이다. 레드벨벳, 에스파, 엔믹스와 작업한 ALYSA와 르세라핌과 작업한 Phil Schwan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협업했으며 멤버 정은지, 김남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에이핑크의 신곡 ‘핑크 크리스마스’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