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YFF 축구꿈나무 장학금 수여식’ 개최

입력 2023-12-22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가 21일 예천청소년수련관에서 ‘2023 KYFF 축구꿈나무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는 축구에 열정과 재능을 가진 어린이 선수들의 성장과 꿈을 응원하고자 후원사인 (주)이소와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수여식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수상자들은 가족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며 소감을 발표하는 등 각자의 열정과 노력으로 인정받아 받는 장학금인 만큼 소중한 추억을 담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주니어축구단 김준서, 파주프랜즈 최용우, 경남주니어 한은규, 춘천주니어FC 허성훈, 진해주니어 배성민, 이천축구센터 지윤호, 광주블루윙스 김라온, 용인블루윙스 김제현, 인유논현지부 이병희, 포은유소년축구단 김건영, 웰리스FC 김권의, 예천FC 김광현, 포항위너FC 최민혁, 의왕G스포츠클럽 이세힘, 청주CTSFC 박민규, 아르마다FC 홍서빈, GOAT FC 양호율, 강원FC동해 U12 이찬우, SCFC 권택철, JSJFC 유세영 등 전국 20개 클럽 총 20여명의 유망한 축구꿈나무들이 선발돼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주)이소 박연정 대표는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와 함께 유소년축구클럽의 발전과 축구꿈나무 육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의지를 밝혔으며 “앞으로 (주)이소는 유소년축구 꿈나무들의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 정보규 이사장은 “오늘 장학금 수여식을 계기로 국내 유소년축구클럽과?축구꿈나무들을 위한 든든한 울타리로서 유소년 단체 본연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전에 김학동 예천군수가 뜻깊은 행사를 예천에서 개최한 것에 군청으로 연합회 임원들을 초대해 감사의 환영인사를 하는 것으로 시작,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 유현철 명예회장을 비롯해 임원들과 (주)이소 박연정 대표와 임원,이철우 예천체육회장, 권용갑 예천축구협회장, 박태동 칭다오 성양구 인민정부 유치대사, 박형모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 중국지회장 등 지역 단체장 및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여했다.

KYFF 축구꿈나무 장학금 수여식은 한국유소년축구연합회와 (주)이소의 협력 아래 유망한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동기부여를 주는 소중한 행사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