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속옷 차림+뽀뽀까지…수요 없는 공급 (독박투어2)

입력 2023-12-26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준호, 속옷 차림+뽀뽀까지…수요 없는 공급 (독박투어2)

채널S 단독 방송으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의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채널S는 2024년 1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첫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 시즌2의 공식 티저 2종을 최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티저에서 ‘독박즈’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는 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신박한 독박게임을 선보였다.

시즌2 첫 여행지로 홍콩을 택한 이들은 홍콩 누아르 영화의 주인공처럼 트렌치코트를 맞춰 입고 등장했다. 김대희는 “다 우리만 쳐다보는 것 같아”라며 민망해하지만, 홍인규는 “우리 멋있지 않아?”라고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잠시 후 이들은 각자 입에 문 성냥개비를 코에 넣으려는 ‘독박게임’까지 감행했고 급기야 서로의 뺨에 ‘뽀뽀 공격’을 퍼붓는 게임도 포착됐다.

이후에도 “네 거 내 거, 내 거 네 거”를 외치며 건배하는 ‘독박즈’의 건배사와, 홍콩의 한 사원에서 원숭이에 놀라 도망가거나 홍콩 시내 길거리에서 “독박자! 독박자!”를 외치며 흥분한 이들의 모습에 “모든 것이 두배로 돌아왔다”는 자막이 더해졌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홍콩 영화 ‘아비정전’에 빙의한 듯, 흰 속옷 차림으로 맘보춤을 추며 홍콩의 분위기에 심취한 모습. 그러나 얼마 후, 한 침대에 나란히 잠든 김대희와 유세윤을 보더니 “나와, 나오라고!”를 외치며 그라데이션 분노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채널S의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예능 사상 최초로 출연자가 여행 경비를 결제하는 초유의 콘셉트로 진정성 있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아왔다. 시즌2 첫 방송은 내년 1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안방을 찾아온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