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 출연해 애니메이션 '꿈빛 파티시엘'의 OST '내 꿈은 파티시엘'과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꿈'을 주제로 특별한 꿈의 무대를 준비했다. 애니메이션 '꿈빛 파티시엘'의 OST '내 꿈은 파티시엘'을 선곡한 스테이씨는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을 보는 듯한 사랑스러운 착장과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꿈을 노래하는 스테이씨의 상큼한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전파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bubble' 무대에서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이 빛났다. 파티에 초대된 듯한 스테이씨는 쉽고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 무대의 볼거리를 더하는 적재적소의 표정 연기로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을 완성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달 6일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 (릿)'을 발매하고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서울 공연과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