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X브라이언 세계관 대충돌…‘XYOB 교포 케미 터졌다

입력 2024-05-28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준형X브라이언 세계관 대충돌…‘XYOB 교포 케미 터졌다

콘텐츠 제작사 '라운드스튜디오'가 K-푸드를 매개체로 한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를 론칭했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는 'XYOB'는 K-팝 아이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토크쇼. 'XYOB'는 '각자 술을 지참하라(Bring Your Own Booze, BYOB)'라는 파티 문구에서 착안, 'X'는 매회 출연하는 게스트의 취향에 따라 콘셉트가 바귄다는 뜻을 담았다.

유튜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와썹맨' 박준형과 '청소광' 브라이언이 만난 ’XYOB‘. 글로벌 푸드 토크쇼를 내건 만큼 두 MC의 '교포 케미' 역시 빛을 발하고 있다. 정형화되지 않은 진행 방식과 토크쇼 구성으로 게스트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서며 재미를 이끌어냈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XYOB'는 첫 회 게스트 청하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비비지, 몬스타엑스 아이엠&아스트로 MJ, (여자)아이들 우기, 아이브 레이, 키스오브라이프 등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XYOB'는 4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新 메가트렌드'로 급부상했다.

'XYOB'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