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신규 자체 콘텐츠 ‘Re:all TREASURE’ 론칭

입력 2024-06-09 12: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레저가 신규 자체 콘텐츠 'Re:all TREASURE'를 통해 멤버들의 열정이 엿보이는 'KING KONG'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블로그에 '[Re:all TREASURE] EP.1 'KING KONG' M/V Behind The Scenes'를 게재했다. 그간 트레저의 자체 콘텐츠들을 하나로 집약한 'Re:all TREASURE'의 첫 에피소드로, 퀄리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 리얼리티의 탄생을 예고했다.

영상은 수중 군무신으로 시작되었다. 물 때문에 난이도가 높아진 안무를 순식간에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는가 하면, 돌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무를 이어가 감탄을 자아냈다.

블록버스터 영화같은 뮤직비디오 세트장의 비밀도 공개됐다. 하루토의 옥상신, 도영의 추격신 등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세트장에 멤버들도 "마음이 웅장해진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한편 트레저는 5개 도시·9회차에 달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를 전개 중이며, 7월부터는 일본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