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내달 19일 日 정규 앨범 ‘Gibberish’ 발매…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4-06-25 2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7월, 일본에서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24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지를 통해 오는 7월 19일 발매되는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지버리쉬(Gibberish)'의 앨범 정보와 '샤우트 잇 아웃(Shout it out)'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의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지버리쉬'는 강렬한 록 사운드에 힙합이 결합, Y2K 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더보이즈가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인 만큼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이 곡은 악동(樂童·음악을 좋아하는 소년)을 콘셉트로 하여 혼란스러운 세상 속 본인들만의 가치관을 담은 음악을 통해 세상과 다른 정의를 새롭게 써내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최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더보이즈는 치명적인 '악동'으로 변신, 반항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혼란스러운 정보를 퍼뜨리는 마이크에 둘러싸여 있지만 그 사이 자신만의 음악을 당당히 외치는 인물들을 강인하고 당당한 파이터와 같이 표현한 이번 포토는 국내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오는 7월 19일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일본 새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인 더보이즈는 이에 앞선 오는 7월 12~14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