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전소미, ‘아이스크림’ 첫 컴백 무대…인형 비주얼

입력 2024-08-09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전소미가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컴백 무대에 앞서 인터뷰에 응한 전소미는 "이번 타이틀곡은 여름에 듣기 딱 좋은, 시원하고 청량하고 몸이 절로 들썩거리는 노래"라고 전했다. 또한 MC들과 함께 'Ice Cream'(아이스크림)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무대에 오른 전소미는 크롭탑과 데님 팬츠에 보라색 반다나를 매칭한 룩으로 바비 인형 같은 발랄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 경쾌한 리듬감과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Ice Cream'(아이스크림)의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스페셜 싱글 'Ice Cream'(아이스크림)은 신나는 템포의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와 전소미의 유니크한 보이스 톤이 더해져 색다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트랙이다. 지난 2일 음원 공개 직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여름을 겨냥한 가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또 배우 박서준이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해 전소미와 호흡을 맞추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지코, NCT 127 쟈니와 마크, 엔믹스 규진, 투어스 지훈,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스테이씨 아이사, 조유리 등 뛰어난 퍼포먼스 기량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Ice Cream'(아이스크림) 챌린지에 동참했다.

전소미는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