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소아, ‘뱀은 꽃을 먹는가’ OST ‘하루만 버티면’ 오늘(19일) 발매

입력 2024-08-19 0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천소아가 ‘뱀은 꽃을 먹는가’ OST를 부른다.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하루만 버티면’이 발매된다.

‘하루만 버티면’은 이별 후에도 사랑하는 이에 대한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애절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하루만 버티면 내일은 또 오겠지 지금 이 시간만 견딜게/결국엔 지나가 아프고 아프다가 모든 게 무뎌지는 순간은 올까’처럼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가 조화를 이뤘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천소아의 맑고 깨끗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의 서사에 몰입하게 만든다.

이번 곡은 인기 OST 프로듀싱을 맡아 온 필승불패W, 육상희, 건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천소아는 지난 2011년 그룹 비비안으로 첫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 후 다채로운 OST 가창 참여는 물론, 인기 크리에이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하루만 버티면’은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