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 깜짝 공개 “결혼은…” (찹찹)[종합]

입력 2024-08-29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코요테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자친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연인과의 다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희철은 “그러면 지금 형수님께, 근데 형수님 얘기해도 안 싫어하실까”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종민은 “모르지. 나가 봐야 아는 거지”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그때 그분이셔?”라며 “2년 넘었네 그럼”라고 말했다. 또 과거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우연히 마주친 일화를 전하며 “선술집에서 술을 먹고 있는데, 직원 분이 종민이 형이 옆에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인사를 하려고 갔는데 옆에 여성분이 계셨다. 여자친구라고 해서, 얘기 안 할 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그날 형이 계산도 하고 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지금 형수님께 반한 점이 뭐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나를 귀여워해준다. 애기 보듯이. 11살 차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김희철은 “형수님께서 엄청 지적인 느낌이시다. 귀품이 있으시다”라고 김종민의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여자친구는 형의 어떤 모습에 반했냐”라고 질문했고, 김종민은 쑥스러워 하며 “생각보다 실물이 괜찮았다고”라는 말을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희철은 김종민에게 결혼 계획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날짜를 잡고 그런 건 아니다. (결혼할) 마음은 다 있는 거 아니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