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에피소드 UCC 캡쳐
특히 예비군 훈련을 앞둔 ‘국내 유일 예비역 아이들’ 창민의 군복 입은 모습은 더욱 눈길을 끈다.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의 2AM채널(www.youtube.com/2AM)에서 통해 공개되는 2AM 에피소드 UCC는 대기실, 숙소, 팬사인회장 등 무대 밖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영상들로,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나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2AM의 편안하고 색다른 모습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에피소드7’에는 예비군 훈련을 앞둔 창민의 군복 입은 모습이 공개돼 ‘클릭세례’를 받고 있다.
18일 예비군 훈련을 받은 창민은, 예비군 훈련을 앞둔 전날 셀프 카메라로 훈련을 앞둔 소감을 밝히는가 하면, 당일 오전에는 훈련장으로 향하며 군복입은 늠름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훈련을 마친 후에는 “8시간의 훈련을 무사히 다 마쳤다. 훈련 내용은 국가 기밀이기 때문에 말 할 수 없다”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2AM은 “항상 저희를 응원하고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좀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봐주셔서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계속 깜짝 공개될 2AM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2AM이 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