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민 “김남일과 결혼 생활, 너무 무겁다” 눈물

입력 2018-08-03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보민 “김남일과 결혼 생활, 너무 무겁다” 눈물

KBS 아나운서 김보민이 축구 국가대표팀 코치 김남일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하며 눈물을 쏟았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해투동: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의 게스트로 김보민이 출연했다.

김보민은 3년의 열애 끝에 김남일과 지난 2007년 결혼했다. 11년 째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그는 "김남일과 결혼해서 너무 행복한데, 그 무게가 너무 무겁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보민은 "특별한 재능을 가진 사람과 살면 결국 내가 묻히더라. 남편이 선수를 은퇴했을 때 이제 넘어설 수 있지 않을까 욕심을 부리기도 했는데 이번엔 또 축구 국가대표팀의 코치가 됐다. 나란 존재는 과연 뭘까, 그 없이 나는 뭘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그래도 나보다 돈을 많이 버니까 넘어가게 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안겼다.

연애, 결혼까지 15년을 김남일과 함께한 김보민은 “잔소리를 해 본 적이 없다”면서 “그런데 내 생일을 깜빡해서 폭발했던 적이 있다. 편지를 써달라고 귀띔까지 했었는데…그랴서 못 참는다고 내가 풀릴 때 까지 잔소리를 할 거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짜 화가 너무 나서 방송에서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다 얘기 할거라고 폭발했다. 그라운드의 진공청소기는 무슨…집에서는 청소기 한 번을 안 돌리는데”라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김남일과 김보민 부부는 여전히 애틋했다. 김보민은 “남편이 ‘생일 잊어서 미안하고, 내가 못나서 미안하고 나랑 살아줘서 고맙다’고 톡을 보내더라. 그 순간 너무 미안했따. 나랑 살면서 얼마나 피곤했을까 싶고 참 사람이 단순해지더라”고 말했다.

또 김보민은 "남편의 자는 모습을 보면 너무 설레고 잘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난 남편 얼굴 뜯어먹고 사는 것 같다. 남편이 이 말을 참 좋아한다. 자기는 축구 잘한다는 칭찬보다 나한테 잘생겼다는 말을 듣는 게 더 좋다더라. 그런 맛에 사는 거 아닐까요?"라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