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 교복 입고 소년미 뿜뿜…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23-04-22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싸이커스(xikers) 교복 입고 소년미 뿜뿜…개인 티저 공개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록스타(ROCKSTAR)’ 개인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

싸이커스는 최근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두 번째 타이틀곡인 ‘록스타’ 프로모션으로 멤버 개인 티저 콘텐츠를 순차 공개했다. 앞선 멤버들에 이어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은 학교와 체육관, 교실, 터널 등 각자만의 공간에서 교복을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들은 소년미 가득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싸이커스는 연습생 그룹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라는 이름으로 프리 데뷔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10월 ‘케이콘 2022 재팬(KCON 2022 JAPAN)’을 비롯해 소속사 선배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미주 투어 오프닝 쇼 등 크고 다양한 무대에 올랐다.

지난달 30일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내던진 싸이커스는 데뷔 직후 초동 10만 장 돌파, ‘빌보드 200’ 첫 진입을 포함해 총 7개 차트인 등 놀라운 기록들을 연이어 달성했다.

이번 ‘록스타’를 통해서는 10명의 소년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마음껏 분출할 예정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록스타’ 공식 뮤직비디오는 오는 24일 0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