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계 미모 원탑”이었던 조현숙, 20년 만에 근황…미모 여전 (회장님네)[TV체크]

입력 2024-04-09 12: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현숙이 2004년 결혼 후 20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8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도니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조현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호, 조하나 그리고 게스트 김지영, 이민우가 연근 밭 노동을 하러 가기 전 들른 슈퍼에서 ‘전원일기’ 아름 엄마 윤희 역의 조현숙과 깜짝 재회했다. 극 중 고구마를 팔아 생계를 유지하던 설정을 그대로 재연하여 고구마 판매원으로 변장해 있던 조현숙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양촌리 YB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주부로 생활하고 있다는 조현숙은 고등학교 1학년 자녀를 두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전원일기' 식구들을 만나니 연예인을 본 기분”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현숙과 함께 ‘전원일기’의 청년부를 책임지며 동고동락한 이들인 만큼 한층 들뜬 분위기에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이민우와는 드라마 ‘전설의 고향’ 걸귀 편에서 연기 합을 맞췄던 인연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이민우는 "뵙자마자 기억이 난다"며 반가워했다. 두 사람은 '전설의 고향'에서 형수와 시동생 역으로 만났다고.

김지영은 "(조현숙이) 귀신계 미모 원탑이지 않았냐. 막 땅을 파다 뒤를 도는데, 너무 예뻤다"라고 덧붙여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집에 남은 OB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김혜정은 손수 죽염을 만들며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나 이계인은 고생 끝에 만난 지금의 아내와 친어머니의 제사를 준비하며 만난 운명 같은 첫 만남을 고백하며 “나의 나머지 인생의 희망이자 우정”이라 말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사진=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