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여름을 맞아 ‘워터라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은 여름철 바다, 계곡, 도심 수영장까지 아우르는 전천후 아이템으로 구성돼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워터라인 컬렉션은 래쉬가드, 보드숏, 워터 레깅스 등 기능성 의류는 물론 드라이백, 썬캡, 아쿠아슈즈 같은 액세서리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남성용 래쉬가드는 반팔, 긴팔, 베이직 3가지 스타일로 나왔다. 뉴트럴 톤 컬러를 중심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은 루즈핏, 세미 크롭, 세미 크롭 집업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구성됐다. 핑크, 민트 같은 포인트 컬러부터 블랙, 화이트 같은 베이직 컬러까지 선택 폭을 넓혔다.

보드숏은 활동성과 쾌적함 모두를 고려해 디자인됐다. 남성용은 면 터치감 원단에 메쉬 안감을 더해 착용감과 통기성을 높였고, 여성용은 보드숏부터 레깅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용 3부 레깅스 보드숏은 레깅스와 쇼츠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돼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무시접 봉제 기술을 적용해 착용감도 한층 부드럽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워터라인 컬렉션은 감각적인 실루엣과 스타일, 그리고 아웃도어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커플 래쉬가드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 속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2025 워터라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