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정규 1집 ‘Unlock My World’로 돌아왔어요~ [DA포토]

입력 2023-06-05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정규 1집 [Unlock My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Unlock My World]는 남들이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나를 끼워 맞추는 것이 아닌, 꾸밈없이 솔직한 '진짜 나의 모습'으로 더 넓은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의지가 담긴 앨범이다. 6개의 단체곡과 4개의 유닛곡으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이 5개 트랙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menow'는 꾸밈없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Bring It On’, 'What I Want', 'My Night Routine',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눈맞춤' 그리고 박지원-이채영의 'Wishlist', 이서연-이나경의 'In the Mirror', 박지원-노지선-이서연-이나경의 ‘Don’t care’, 이새롬-송하영-이채영-백지헌의 'Prom Night'이 앨범에 수록됐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늘(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레디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