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오늘도 비주얼 열일 中…훈남 매력 물씬 [화보]

입력 2024-02-17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백현, 오늘도 비주얼 열일 中…훈남 매력 물씬 [화보]

엑소 백현(BAEKHYUN)이 글로벌 매거진 커버 모델로 저력을 재확인했다. 그는 최근 글로벌 패션 매거진 마담 피가로 차이나(Madame Figaro China)의 2월호 커버 모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공개된 화보 사진 속 백현은 포근한 분위기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셔츠부터 니트까지 다양한 S/S 스타일로는 댄디한 매력을 연출했다. 'LOVE WILL KEEP US TOGETHER (사랑은 우리를 함께하게 해줄 거야)'라는 메인 카피처럼 사랑이 가득한 눈빛도 인상적이다.

백현은 이번 마담 피가로 차이나 2월호 정식 발간 전부터 다양한 기록을 세우고 있다. 앞서 24시간 한정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 1분 만에 마담 피가로 차이나 역대 최고 판매량을 초과 달성했으며 24시간 동안 총 13만 7673권의 예약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는 중국 연예계 모든 잡지를 통틀어 역대 판매 순위 16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한편, 백현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이어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Lonsdaleite' 투어 공연을 진행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