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모델 아니냐고~ 놀라운 비율+카리스마 [화보]

입력 2024-03-16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안유진, 모델 아니냐고~ 놀라운 비율+카리스마 [화보]

아이브 안유진이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측은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와 주체적이고 당당한 태도, 트렌디한 무드까지. 하나로 규정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안유진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완벽하게 일치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MZ 세대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기반으로 글로벌로 성장해 가는 브랜드와 안유진이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2024 스프링 컬렉션의 2차 라인업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선 안유진. 공개된 화보에서 그는 봄을 닮은 화사한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순간을 연출했다. 그런가 하면 독보적인 프로포션과 쿨한 모먼트를 선보이며 신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V넥 니트를 볼륨 스커트와 매치해 걸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거나 캐주얼한 피케 셔츠와 슬림스커트를 매치해 새로운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기아 포럼(Kia Forum)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6일 오클랜드의 오클랜드 아레나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