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핑크핏 다이어트 신제품 2종 출시

입력 2024-05-23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와 혈행 건강 더블케어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취침 전 1정으로 체지방 감소 도움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다이어트 라인 신제품인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와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됐다. 은행잎추출물에 함유된 플라보놀 배당체가 혈행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더블케어가 가능하다. 기억력 개선,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 등 8가지 기능성을 담아 저녁 식후 하루 1팩으로 체지방 관리와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나이트 슬리밍 핑크빗 다이어트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는 바쁜 일상으로 운동이나 엄격한 식이조절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다.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을 배합한 다이어트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인 잔티젠이 주성분이다. 병풀추출물, 테아닌, 락티움, 세인트 존스워트와 같은 부원료 4종을 포함해 취침 전 1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Npay 3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우수 리뷰자에게는 Npay 1만 포인트와 요가매트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