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서정호 ‘사계절은, 교육으로 흐른다’ 출판기념회 모습. 사진제공ㅣ국민의힘 서정호 예비후보실

지난 6일 서정호 ‘사계절은, 교육으로 흐른다’ 출판기념회 모습. 사진제공ㅣ국민의힘 서정호 예비후보실


내년 총선에서 인천 서구갑 선거구 출마를 밝힌 국민의힘 서정호 예비후보가 지난 6일 오후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탑프라자에서 자서전 ‘서정호의 사계절은 교육으로 흐른다’ 출판 기념회를 열었다.

8일 예비후보에 따르면 서정호 예비후보는 “자서전에서 본인의 교육철학과 정치적 소신을 밝혀 교육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서고, 이는 곧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된다”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서 예비후보는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서구갑 지역의 많은 내외빈 및 학부모들과 함께 저자와의 만남, 친필 싸인회, 저자와의 사진 촬영, 북콘서트 다양한 형식으로 참석자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 출신의 서정호 예비후보는 제물포중학교와 인천체육고등학교, 명지대학교를 졸업한 후 남인천중, 고등학교에서 교사로 재직했다.

현재 인천장애인수영연맹 회장과 ㈜제이에이치 대표이사로 있는 서 예비후보는 지난 2018년 제8대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제1부위원장을 지냈으며,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인천광역시 교육감 선거에 출마해 22만 6천여 표(19.03%)를 획득한 저력을 보인 바 있다.

스포츠동아(인천)|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