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2023 보은 체육인의 밤’ 행사 성황리 개최

입력 2023-12-20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은군 2023 보은 체육인의 밤 행사 모습. 사진제공ㅣ보은군청

보은군 2023 보은 체육인의 밤 행사 모습. 사진제공ㅣ보은군청

보은군은 지난 19일 그랜드컨벤션에서 보은체육의 성과를 돌아보고 지역 체육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을 격려하는 ‘2023 보은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일 군에 따르면 이날 최재형 보은군수, 최부림 보은군의회 의장, 윤갑진 체육회장, 읍면 체육회장 및 관계자 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와 2023년 보은체육의 더 큰 도약을 위한 체육인들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보은군수 표장은 보은군스포츠클럽 박인영, 보은군야구소프트볼협회 김영택, 보은군 스포츠행사 추진지원팀 오상미, 보은군 스포츠행사 추진지원팀 이정옥, 보은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사격 감독 양승전 등이다.

또 보은군의회의장 표장은 보은군궁도협회 임형수, 보은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남태윤, 보은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육상 코치 김영래, 제62회 도민체전 보디빌딩 부문개인전 1위 수상 김태진 등이다.

더불어 보은군체육회장 표장은 보은군씨름협회 김동성, 보은군우드볼협회 박창흠, 보은군체조협회 윤정화, 보은군볼링협회 양성훈, 보은군육상연맹 최상숙 등 총 29명에게 표창장과 감사패가 전달됐다.

특히 유망선수 장학금은 체육 유망선수인 전효민(보은중 1학년, 육상), 김진효(보은중 1학년, 사격), 박지우(보은중 3학년, 사격), 박지원(보은중 3학년, 사격), 이가빈(보은여자중 2학년, 사격), 노재민(속리산중 1학년, 육상), 최성훈(보은고 3학년, 사격), 김경회(보은고 2학년, 사격), 양지훈(보은고 2학년, 사격), 이인혁(보은고 1학년, 사격), 최윤희(보은여자고 3학년, 사격), 최수현(보은여자고 1학년, 사격), 조민우(충북체육고 3학년, 육상), 김성우(한국체육대 1학년, 육상), 김완희(청주대 1학년, 사격) 등 총 15명에게 전달됐다.

윤갑진 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 한해 보은체육을 빛내기 위해 헌신한 모든 체육인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체육인들의 단합된 모습으로 보은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자”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올 한해 보은군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 주신 모든 체육인들께 감사하다”며 “2024년도는 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보은체육 발전을 위해 서로 노력해 달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보은)|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