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 우수 시군 선정

입력 2024-05-17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창군이 지난 16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시군 표창패 전달식에서 표창패를 수상했다. 사진제공 | 고창군

고창군이 지난 16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시군 표창패 전달식에서 표창패를 수상했다. 사진제공 | 고창군

전북 고창군이 지난 16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시군 표창패 전달식에서 표창패를 수상했다.

고창군은 캠페인 기간 동안 지역사회의 참여를 유도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적극적인 모금활동을 진행해 당초 목표인 3억원을 넘어선 최종 6억2100만원을 모금해 목표를 200% 초과 달성하였다.

그 결과 총 모금액, 1인당 모금액, 지난 2023년대비 증가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기부문화를 움츠러들게 한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나눔의 온정을 보여준 고창군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들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우수시군으로 선정된 영광은 고창군민들의 가득한 나눔과 사랑, 봉사정신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전북특별자치도가 되도록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고창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고창)|백일성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