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객실 한정 2인 조식 무료 제공
투숙 기간, 내달 1일~12월 30일
투숙 기간, 내달 1일~12월 30일
윈덤 그랜드 부산 객실 전경. (사진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이번에 출시한 ‘Golden Getaway’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한정 성인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1박 기준 최대 10만원 이상의 여행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투숙 기간은 11월 1일~12월 30일이며 단풍 절정기와 겨울 축제 시즌을 포함하고 있어 부산의 아름다운 가을과 겨울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단 12월 24~25일은 투숙 기간에서 제외된다.
이번 패키지는 다이렉트 채널인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할 경우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과 2인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추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에 한해 적용되며 다른 할인·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1인당 최대 3객실까지 예약 가능하고 일부 일자는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어 공식 홈페이지·대표번호를 통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더불어 ‘Golden Getaway’ 패키지는 투숙 기간 내 부산 원도심의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다.
송도 케이블카·부산 시티투어버스는 인당 2000원 할인, 오션플라잉 테마파크는 정상가에서 35%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숙박 영수증 및 키패킷 등 투숙 인증 후 적용 가능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의 끝자락과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황금 같은 여행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부산 여행의 기억과 함께 편안한 한 해의 마무리를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