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일문일답, 50대 중반의 동안 비결은

입력 2021-05-17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성령 일문일답, 50대 중반의 동안 비결은

오는 27일(목)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평생동안'이 MC 김성령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김성령은 세월을 역주행하는 동안 외모로 한 평생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살아온 만큼 ‘평생동안’ MC로 발탁되었을 때 많은 기대를 모았다.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관리 노하우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 등 ‘언니어답터’로 활약할 MC들의 맏언니로서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1. ‘평생동안’의 MC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 모든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뷰티 건강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편하게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했다.

2. MC로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이 있다면?
: 맏언니로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프로그램에서 말하는 ‘언니어답터’의 ‘언니’처럼, 편안한 분위기와 솔직함을 담은 MC로써 시청자를 만나고 싶다.

3. 본인을 제외한 4명의 MC들 중 가장 기대되는 사람은 누구인가?
: 모두 개성 있고 유머감각도 있다. 다들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좋아서 5명의 조합이 가장 기대된다.

4. 자신과 가장 케미가 잘 맞을 MC 한 명을 꼽아 본다면? 그 이유는?
: MC 모두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있어서 한 명 꼽기가 어렵다. 굳이 한 명 생각해보자면, 박효주 배우. 평소에 취미 활동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많이 나눴기 때문에 평소 대화 하듯이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만나게 될지 케미가 기대된다.

5. ‘평생동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알려주고 싶은 정보는?
: 외모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내면을 가꾸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몸이 건강하고 마음이 안정돼야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도 좋아 보이는 것 같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정보들을 시청자들과 나누고 싶다.

6. 최강 동안 외모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데 나만의 관리 노하우가 있다면?
: 쉼 없이 움직이기. 취미 부자란 이야기를 들을 만큼 다양한 활동 하기를 좋아하는데 그 안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한 몸과 마인드 관리를 하는 것 같다. 자기 관리는 사람마다 각각 다른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 오랜 시간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방법들을 찾았고 꾸준히 실행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서도 그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7. 동안 외모뿐만 아니라 패션센스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평소에 꼭 챙기는 아이템은 무엇인가?
: 평소에는 편안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한다. 선글라스나 클러치 가방 등은 패션을 위함이기도 하지만 일상 생활에 필요해서 챙기는 아이템이다.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느낌의 패션과 아이템들을 활용한 모습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던 것 같다

8.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 기존과는 다른 뷰티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유용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준비 돼 있으니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시청자도 방송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뷰티 솔루션을 찾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평생 동안’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외모뿐만 아니라 마인드, 라이프스타일까지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평생동안’는 SBS FiL에서 오는 27일(목) 밤 11시 첫 방송되며 SBS MTV에서도 28일(금) 저녁 8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