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땅부자 누나와 소개팅…케이 열애설도 해명 (신랑수업)

입력 2022-09-12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준수, 땅부자 누나와 소개팅…케이 열애설도 해명 (신랑수업)

가수 김준수가 생애 첫 소개팅에 임한다.

15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2회에서는 박해미의 주선으로 황석정과 생애 첫 소개팅을 하는 김준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박해미는 김준수와 한 레스토랑에서 이야기꽃을 피우다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를 했을 때 준수의 행동이 궁금하다”며 깜짝 소개팅을 주선한다. 박해미는 소개팅 상대 여성에 대해 “성격, 키, 몸매가 최고인 S대 나온 여자”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잠시 후 등장하는 김준수의 소개팅 상대는 배우 황석정. 김준수는 놀란 가슴을 진정시킨 뒤 “안녕하세요, 선배님”이라고 깍듯하게 인사한다. “비주니 사주” “자웅동체” 등 매운맛 토크를 이어나가던 황석정은 “산에 땅이 있는데 거기에 나무를 심는 것이 취미”라고 은근히 ‘자리 잡은 누나’임을 어필한다.

그러던 중 박해미는 김준수에게 최근 스캔들에 대해 기습적으로 묻는다. 김준수는 최근 소속사 식구인 러블리즈 출신 케이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김준수는 열애설을 해명하며 공개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이상형도 밝힌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5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