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홍석 의병 전역 “공황장애·우울증→군복무 불가 판정” (전문)[공식]

입력 2022-12-26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홍석이 의병 전역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펜타곤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돼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며 “홍석은 이전부터 앓아온 광장공포증이 있는 공황장애 및 우울증 증세로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받으며 복무했다. 그러나 증세가 악화되어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당사는 앞으로도 홍석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홍석은 지난 5월 현역 입대했다. 하지만 공황장애 등의 이유로 의병 전역하면서 당분간 활동 대신 치료에 집중할 전망이다.

● 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석은 이전부터 앓아온 광장공포증이 있는 공황장애 및 우울증 증세로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했으나, 증세가 악화되어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홍석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