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빠니보틀, 팬티 한 장만 걸치고…벌써 재밌네 (음악일주)

입력 2024-07-08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튜버 빠니보틀이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 전격 합류한다. 이에 기84와 유태오와 완전체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8월 첫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금) 미국 뉴욕에서 기안84와 유태오가 포착됐던 가운데 ‘태계일주’의 전 시리즈를 함께한 빠니보틀도 함께 여행 중인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사진에는 ‘여행 베테랑’ 빠니보틀과 함께 완전체를 이룬 ‘음악일주’의 생생한 현장이 담겼다. 먼저 호수를 배경으로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가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의 색다른 꿀잼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특히 빠니보틀이 팬티 한 장만 걸친 자연인 그 자체의 비주얼로 입수한 장면이 눈길을 끈다. 눈 녹지 않은 추운 날씨를 짐작게 하는 상황에서 기안84와 함께 물속에 들어간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이 대자연으로 발걸음한 이유와 음악에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기타를 연주하는 유태오의 옆에서 작사, 작곡 의견을 내는 듯한 기안84, 빠니보틀의 화기애애한 순간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세 사람이 음악 여행을 만끽하며 받은 영감으로 탄생할 곡 역시 궁금해진다.

한편, ‘음악일주’는 오늘(8일) 오후 2시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함께 여행 중인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가 전하는 생생한 에피소드부터 유쾌한 분위기까지 미리 볼 수 있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