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일본 신곡 'Eternally'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음원을 공개한 오마이걸의 세 번째 앨범 'Eternally'의 동명의 타이틀곡 'Eternally'가 일본 유력 음악사이트인 라인뮤직(Line Music) TOP100에서 18일 기준 실시간 1위를 차지했으며, K-POP TOP100 부문에서는 2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신곡 'Eternally'는 떨어져 있어도 항상 마음은 이어져 있다는 내용의 곡으로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다. 라인뮤직(Line Music) TOP100에서의 음원 정상은 J-POP 뿐만 아니라 모든 해외 음악을 포함한 토탈 랭킹에서의 1위라 의미가 더욱 깊다.
오마이걸은 오는 2020년 1월 4일 'Zepp Namb', 1월 5일 '토요스PIT'에서 라이브 투어 'OH MY GIRL LIVE TOUR-starlight again'을 개최해 현지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가 1주년인 만큼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무대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은 오는 2020년 1월 8일 일본에서 세 번째 앨범 'Eternally'를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