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엘렌쇼’ 내년 종영…“새로운 도전 위해” 눈물 (종합)

입력 2021-05-13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ettyimages이매진스

[DA:할리우드] ‘엘렌쇼’ 내년 종영…“새로운 도전 위해” 눈물 (종합)

미국 방송인 엘런 드제너러스의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가 종영한다.

미국 매체 할리우드리포터 등에 따르면 엘렌 드제너러스는 오는 2022년 시즌19를 끝으로 ‘엘렌 드제너러스 쇼’를 마치기로 결정했다. 그는 이미 오래 전부터 ‘엘렌 드제너러스 쇼’의 종영을 고심해오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엘렌 드제너러스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즌19이 내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며 “내 삶을 바꿔준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고 종영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엘렌 드제너러스는 할리우드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창의적인 사람이라면 끊임없이 도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엘렌 드제너러스 쇼’를 마치기로 했다”며 “당초 시즌16 이후 그만하려고 했지만 방송국에서는 4년 더 계약하기를 원했다. 논의 끝에 3년을 더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는 배우 복귀 가능성에 “좋은 역할이 있다면 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아니다”라며 “내년에 르완다에 캠퍼스를 열 예정이다. 환경보호 등 나에게 중요한 일에 더 많이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