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프로미스나인 상큼美, WE GO’ 무대 최초 공개 (‘엠카’)

입력 2021-05-20 1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위 고)’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청량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무대에 섰다. 프로미스나인은 답답한 시청자들에게 ‘WE GO’를 통해 여행의 대리만족을 선사하며 상쾌한 기운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떠나는 랜선 여행은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멤버들의 9인 9색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고,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담은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들었다가 오른손을 귀에 가져가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였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만의 청량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앨범이다. 프로미스나인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WE GO’를 통해 리스너들을 상상 속 여행으로 초대하며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까지 선사하고 있다.

특히 ‘WE GO’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에서 4위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수록곡 ‘Airplane Mode(에어플레인 모드)’도 아이튠즈 12개 지역 차트에서 TOP10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9 WAY TICKET’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