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왕중왕’ 고정우, 오늘(29일) 신곡 ‘건사 하트 뿅’으로 컴백

입력 2024-05-29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고정우의 신곡이 발매된다.

고정우는 29일 정오 발매되는 앨범 'KBS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의 타이틀 트랙 '건사 하트 뿅'을 가창했다. '건사 하트 뿅'은 힘든 일이 있어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내자는 힘찬 위로를 담은 대국민 응원송으로 듣는 이들에게 건강과 사랑을 당부하며 애정을 전한다.

고정우의 탄탄한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 흥겨운 멜로디가 어우러지는 '건사 하트 뿅'은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김용임, 강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배출한 스타 작곡가 이호섭이 직접 작곡과 편곡을 맡았고 상록수가 작사를 맡았다.

KBS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수요일 코너 '도전! 꿈의 무대'는 오전 힘든 현실 속에서도 꿈을 향해 걸어가는 무명가수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코너로 임영웅, 박서진 등 유명 트로트 스타들이 무명 시절 기반을 다지는 무대이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 참가자 14인을 위해 작곡가 이호섭이 재능 기부에 나선 앨범이다. 이호섭은 '도전! 꿈의 무대'를 통해 참가자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본 만큼 각 아티스트에 맞는 음악을 만들어냈고 ‘건사 하트 뿅’은 왕중왕전 우승자인 고정우 특유의 밝은 매력을 극대화한 신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고정우는 "저에게 '도전! 꿈의 무대'는 할머니의 소원을 이뤄드린 소중한 무대였기도 하고 대중에게 저를 알리고 가수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어준 무대다. 왕중왕에 선정된 것만으로 영광인데 이호섭 선생님이 주신 멋진 곡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발매 소감을 밝혔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