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여배우 고속도로 사망, 온라인 관심집중… “사망 여배우 누구?”

입력 2019-05-08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배우 고속도로 사망, 온라인 관심집중… “사망 여배우 누구?”

20대 여배우가 고속도로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사망한 여배우에 관심이 쏠린다.

앞서 세계일보는 7일 경기 김포경찰서가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택시기사 A(56) 씨와 승용차 운전자 B(73) 씨를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처음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와 B 씨는 6일 새벽 3시 50분경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IC 인근에서 정차 중인 벤츠 승용차 밖에 나와 있던 20대 C(여배우) 씨를 차로 연이어 들이받아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여배우 C 씨는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자 비상등을 켜고 2차로에 차를 세운 것으로 조사됐다. 여배우 남편은 “인근 화단에서 볼일을 본 뒤 차에 돌아와 보니 사고가 나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C 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또, 왜 C 씨가 차량 밖으로 나온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도 추가 수사 중이다.

그리고 이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에서는 여배우 C 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여배우 C 씨는 2010년 데뷔한 걸그룹 출신으로 최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고 알려졌다. 올해 나이는 28살로 전해졌다. 또 최근 한 아침드라마에도 출연했다고.

이에 사망한 여배우가 누군인지 추측하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쏟아진다. 또한, 교통사고 사망한 여배우에 대한 애도 관련 글도 올라오고 있다. 그 밖에도 교통사고와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쏟아진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SBS 보도캡처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