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2019 연말특집에 강호라-안재홍 더빙

입력 2019-12-27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물농장’ 2019 연말특집에 강호라-안재홍 더빙

올 한해도 위기에서 극적으로 구조된, 안타까운 사연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울린 동물들이 많다. 이들이 절망 끝에서 붙잡은 기적, 희망의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해 두 명품 배우, 강소라, 안재홍이 동물농장을 찾았다.

두 배우가 전하는 그 첫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지난 가을, 아파트 주차장에 유기되며 충격을 안겨주었던 베를링턴 테리어 순이. 안타깝게도 몸 곳곳에 종양이 발견돼 큰 수술을 받아야만 했었는데… 그러나, 방송 이후 180도 달라진 견생을 살게 된 순이!


한편, 암에 걸려 더 이상 함께 하지 못한다는 사연이 적힌 편지와 함께 공원 산책로 화장실에 버려졌던 흰둥이 역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아프게 했었는데, 녀석의 사연을 듣고 다급히 동물농장의 문을 두드려 흰둥이를 새 가족으로 맞이한 스타도 있다.

마지막으로 창녕의 한 풀숲에 유기됐던 10마리의 품종묘들. 그 중,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아직까지도 가족을 찾지 못한 녀석들이 남아있었는데, 과연, 사랑의 기적은 이들에게도 찾아올 수 있을지…

올 면말, 강소라, 안재홍 두 배우와 함께 우리 가슴에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동물들의 이야기는 12월 29일 TV동물농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