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붐이 전하는 생생 월드컵

입력 2010-06-0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범근 SBS해설위원] 너무 바빠서 점심은 반찬 하나 없는 비빔국수로. (twitter.com/sportsdonga)

 [차범근 SBS해설위원] 너무 바빠서 점심은 반찬 하나 없는 비빔국수로.

(twitter.com/sportsdonga)

[차범근 SBS해설위원] 정신없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미리 마음을 정할 걸 하는 후회가 쓰나미 처럼. 날씨까지 일교차가 심하다니, 사계절 옷이 몽땅 필요하데요.(twitter.com/sportsdonga)

 [차범근 SBS해설위원] 정신없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미리 마음을 정할 걸 하는 후회가 쓰나미 처럼. 날씨까지 일교차가 심하다니, 사계절 옷이 몽땅 필요하데요.

(twitter.com/sportsdonga)

twitter.com/sportsdonga클릭! 클릭!
차범근위원 남아공 현장 소식

스포츠동아 트위터 통해 전달차범근 SBS해설위원이 스포츠동아가 개설한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통해 생생한 월드컵 소식을 전합니다. 차 위원은 8일 남아공으로 떠나기에 앞서 스포츠동아 독자와 응원 트위터 이용자를 위해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남아공 현장으로 떠나기 앞서 여러 가지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생생한 사진입니다. 그가 반찬도 없이 혼자 비빔국수를 먹는 장면은 어느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리얼한 모습입니다. 차 위원은 남아공에서 스포츠동아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통해 월드컵 리얼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그의 트위터에서 어떤 유명한 스타나 깜짝 놀랄 인물이 나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월드컵 기간 남아공에서 어떻게 해설을 준비하며, 어떤 사람을 만나는 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스포츠동아 응원 트위터를 팔로우하시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세요. 월드컵보다 더 흥미로운 월드컵 뒷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실시간 베스트 댓글!

차 위원이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글을 올리자 ‘트위터러’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월드컵 기간 중 차 위원이 스포츠동아 트위터에 올린 글에 멋진 댓글을 올리신 분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kobaukid @sportsdonga 국수 먹는 차붐....그라운드 뛰는 선수들 못지않게 다들 고생이네요.

enjoysoju @sportsdonga 차두리가 공 잡을 땐 잠시 해설 멈추시고 조정에 집중하셔도 됩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