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우수급 강자 ④정재성 축

입력 2011-11-0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광명11 ⑥추입젖히기 승부수

토요일에는 18기 신인왕전이 펼쳐진다. 신인들의 경주 주선으로 인해 기존 선수들도 강자들이 대거 빠지게 됐다. 등급별 약체 선수들이 대거 몰리며 이변의 빌미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 주의가 요구된다. 전체적인 편성은 중저배당이나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다.

창원은 2∼3파전 편성으로 복승 및 삼복승 구매전략이 요구된다. 광명선발은 축에 전력 파악이 중요하겠다. 이변에 대비해야한다. 광명우수는 10경주 신인왕전을 노려볼 만하다. 대부분 경주들은 혼전이라 분산구매가 필요하다. 광명특선은 축에 후착혼전.


광명10경주

18기 신인왕전이다. 졸업레이스 결승전 우승자이자 훈련원 1위 ⑥박용범이 단연 돋보인다. 젖히기를 통해 입상을 결정지을 전망. 그 후미에서는 몸 상태 좋은 ②이진웅과 초주선행이나 마크 추입력이 날카로운 ④황무현이 대결을 벌일 듯하다. 6-2.4로 쌍승 압축해 노려볼 만하다.


광명11경주

초주선행과 관계없이 우수급 강자 ④정재성이 경주의 축으로 나설 전망이다. ⑥강성민의 선행을 활용한 추입젖히기가 예상된다. 그 후미를 출발대가 괜찮은 ③김영곤이 마크를 통해 입상권 진입을 노리겠다. 4-3.6 쌍승으로 경주권을 압축해 보자.


광명13경주

입상후보의 윤곽이 나타나고 있는 경주이다. ⑤우성식의 선행. ①김근영과 ②이용희가 마크추입을 통해 역습에 나서겠다. ①, ②는 절친한 친분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선수들이다. 1-2 쌍승 주력에 1-2-5 삼복승을 받쳐 공략할 만하겠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