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코브라골프, 플라이 제트 드라이버 한정 판매 外

입력 2015-04-0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브라골프, 플라이 제트 드라이버 한정 판매

코브라골프는 직진성을 높여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플라이 제트(Fly-Z) 그라데이션 드라이버를 한정 판매한다. 총 3가지 종류로, 헤드 색상에 따라 드래곤플라이, 그린리자드, 일리데센트어스로 구분된다. 이 드라이버는 아시아지역에만 한정 출시되며 국내에는 80개만 판매한다. 플라이 제트 드라이버는 새롭게 추가된 뉴 스피드 채널 페이스로 임팩트 순간 스프링 효과를 발휘해 더 큰 비거리를 제공하며, 포지드 E9존 페이스웨이팅은 페이스의 안쪽과 호젤 쪽에 불필요한 무게를 제거해 스위트 스팟존을 넓히는 효과로 미스샷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줄어준다.


벤제프, 프로골퍼 19명과 의류 후원계약

골프웨어 브랜드 벤제프는 31일 프로골퍼 19명과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벤제프는 올해 국내 남녀 프로골프투어에서 활약하는 안시현, 장수연, 김예진, 정다희, 이은형, 이정화, 현은지, 황예나, 조윤정, 문경돈 등에게 1년 동안 골프웨어와 모자, 캐디백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벤제프는 ‘필드에서 축복(Bendicion)을 내리는 우두머리(Jefe)가 되라’는 뜻의 합성어로, 플레이보이 골프웨어를 출시한 배우 정준호씨가 선보인 두 번째 골프웨어 브랜드다.


WKBL, 이미선·변연하 등 FA 대상자 16명 발표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31일 이미선(삼성), 변연하(KB스타즈), 임영희(우리은행), 김정은(하나외환), 신정자(신한은행) 등 2015년 자유계약선수(FA) 대상자 16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FA 대상 선수들의 1차 협상 기간은 4월 1일부터 15일까지로, 이들은 원소속구단과 협상한다. 원소속구단과 협상이 결렬되면 2차 협상 기간인 16일부터 25일까지 타 구단과 협상할 수 있다. 1차와 2차 협상에서 모두 계약을 하지 못하면 3차 협상 기간인 26일부터 30일까지 원소속구단과 재협상이 가능하다. 시즌 공헌도 10위 이내의 선수를 FA로 영입한 구단은 원 소속 구단에 계약금액의 300% 또는 보상선수 1명을 줘야 한다. 보상선수는 보호선수 4명을 제외한 선수 중 1명을 택할 수 있다. 공헌도 11∼20위 선수의 경우, 계약금액의 200% 또는 보상선수 1명을 줘야 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