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4주년’ KLPGA , 새 CM송 공개

입력 2022-05-26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의 44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26일 새롭게 제작한 CM송(Commercial Song)을 공개했다.

새 CM송은 KLPGA의 캐치프레이즈인 ‘SWING THE WORLD’를 기반으로 트렌디하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제작됐다. KLPGT CM송은 KLPGA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고, 27일 개막하는 ‘제10회 E1 채리티 오픈’ 중계방송 엔딩곡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앞으로 KLPGA 주관방송사인 SBS골프 채널 및 각종 KLPGA 행사, 영상 콘텐츠 등 홍보 활동 전반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지난 2014년 처음으로 ‘KLPGA 로고송’을 제작했던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고송에 이어 8년 만에 CM송을 제작하게 됐다.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될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라며 “새 CM송은 KLPGT의 이벤트와 캠페인 및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방면에서 사용된다. 창립 44주년을 맞아 공개하게 된 CM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LPGA 창립 44주년을 맞아 CM송을 공개한 데 이어 KLPGT는 골프 팬을 위해 ‘그 시절 내가 좋아한 KLPGA 선수’ 이벤트도 전개한다. 골프 팬에게 자신의 ‘최애 선수’를 묻고 해당 선수와 관련한 명장면의 추억을 묻는 ‘그 시절 내가 좋아한 KLPGA 선수’ 이벤트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일주일간 KLPGA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