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브랜드 모델로 유현주 발탁…재기발랄 화보 공개

입력 2023-05-31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상에 없던 골프 연습장’을 추구하는 ‘쇼골프(SHOWGOLF)’가 전속 홍보모델로 KLPGA 프로 유현주를 발탁해 최근 홍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쇼골프는 골프 부킹 플랫폼인 XGOLF에서 선보인 골프 연습장 브랜드로, 차별화된 컨셉으로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쇼골프는 브랜드 론칭 후 첫 홍보모델로 유현주를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유현주는 화보 촬영을 비롯해 쇼골프가 전개하는 주요 행사와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유현주는 쇼골프 홍보모델 첫 활동으로 지난 22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장에서 유현주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쇼골프만의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며 촬영을 이끌었다. 또한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재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당일 인터뷰를 통해 유현주는 “쇼골프는 국내 없었던 골프 놀이터다. 쇼골프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인터뷰 비하인드 컷은 쇼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대중에게 친숙한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를 지향하는 쇼골프만의 컨셉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 유현주 프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