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섬머 기어 컬렉션’ 출시

입력 2023-05-31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리스트가 무더운 여름 시즌을 앞두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골퍼들을 보호해줄 ‘섬머 기어(Summer Gear) 컬렉션’을 31일 선보였다. 우산(2종), 헤드웨어(25종)로 구성된 이번 ‘섬머 기어 컬렉션’은 완벽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여름 날씨에 알맞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골퍼들의 여름 라운드를 돕는다.

타이틀리스트는 “여름 자외선을 가장 직접적으로 받는 부분이 머리 정수리 부분이라는 점을 감안해 원초적인 뜨거움을 차단하고자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덥고 찝찝한 날씨 속에서 불쾌지수는 낮추고 쾌적함을 선사하기 위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땀 흡수 기능이 탁월한 초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섬머 기어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완벽한 자외선 차단. 비와 햇빛을 막아주는 UV 차단 우산(Ultimate UV Umbrella)을 포함해 자외선 최대등급인 UPF 50+ 기능이 적용된 헤드웨어 찰스톤 오지(Charleston Aussie), 여성을 위한 우먼스 선드롭 바이저(Women’s Sundrop Visor), 플레이어스-Z(Players-Z) 캡모자는 머리와 얼굴에 자외선을 막아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가벼운 무게다. 더운 날씨 속에서 무겁고 답답한 느낌으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아지지 않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UV 차단 우산은 라운드 내내 들고 다녀도 무거움을 느끼지 못할 만큼이나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리하며, 퍼포먼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투어 브리저(Tour Breezer), 브리저 버킷(Breezer Bucket) 헤드웨어에는 손으로 만져만 봐도 느껴지는 시원함과 뛰어난 신축성, 그리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스테이쿨™ 땀 흡수 밴드를 사용했다는 점. 투어 브리저(Tour Breezer), 브리저 버킷(Breezer Bucket), 찰스톤 오지(Charleston Aussie)에는 Stay + Cool의 합성어인 스테이쿨™(StaCool) 땀 흡수 밴드를 모자 안쪽 이마가 닿는 부분에 적용했다. 스테이쿨™ 땀 흡수 밴드는 냉감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땀을 빠르게 흡수시켜 라운드 동안 헤드(머리)를 시원하게 유지시켜주며, 열이 남아 있지 않고 배출된다.

섬머 기어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