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코랄 오션 리조트 골프 CC
-아쿠아 리조트 클럽, 코랄 오션 리조트 등
-현지 코디네이터 운영 자유로운 일정 가능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는 우리나라와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맺은 사이판 여행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현지 코디네이터 운영 자유로운 일정 가능
2월 출발 상품으로 바로 예약이 가능하며 수요일 출발하는 3박4일과 토요일 출발 4박5일 상품이 있다. 사이판은 백신접종 완료자라면 한국 귀국시 10일 격리가 면제되는 유일한 트래블버블 여행지로 현재 여행사를 통해서만 여행이 가능하다.
내일투어는 현지 안전을 책임지는 코디네이터가 픽업, 투어 예약 등에 도움을 주어 획일화된 일정이 아닌 내가 원하는 여행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비상시 한국의 내일투어 직원과 연락할 수 있는 24시간 비상연락망이 있다. 사이판은 한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원금 1인 100달러와 한국 귀국 전 받아야 하는 300달러 상당의 PCR 검사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여행 중 코로나 확진 시 현지 치료비 전액을 지원한다.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여행상품의 숙소인 아쿠아리조트클럽은 사이판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어 한적함을 원하는 가족,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리조트이다. 목재 가구와 빈티지한 소품들로 고풍스런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리조트 중식 뷔페 1회, 미니바 1회, ARC Cafe 바우처, 웰컴칵테일 쿠폰 제공 등의 특전이 있다.
골프 투어 여행객을 위한 코랄 오션 리조트는 해안선을 따라 만들어진 골프장 코랄 오션 CC을 갖추고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남태평양을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전 객실 오션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