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앤리조트, 미혼모 반려가정 대상 리조트 체험 행사

입력 2024-06-27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반기 3회 걸쳐 반려물품 기부 및 리조트 1박2일 초청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시설과 오션월드, 승마체험 진행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소노펫 라운지                                                   사진제공|소노펫클럽앤리조트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소노펫 라운지 사진제공|소노펫클럽앤리조트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 활동과 리조트 체험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있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반려동물의 동선을 고려한 객실과 공간, 부대 시설들이 있다.
이번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사회공헌 활동은 그룹의 대명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미혼모 가정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올해 상반기 총 3회에 걸쳐 진행했다. 

우선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상징 캐릭터인 소냐르 우산과 반려동물용 쿨 매트, 타올, 쿠키와 장난감 등의 펫 관련 물품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연계해 반려 가정 다섯 가족을 선정해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 1박2일 일정으로 초대했다.
비발디파크를 찾은 고객들은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소노펫 보딩 시설, 목줄을 풀고 자유롭게 뛰어노는 플레이 그라운드, 반려동물 동반 식음업장 ‘띵킹 독’ 등 반려 시설 이용과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승마 체험 등을 경험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