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요정’ 손연재의 갈라쇼 회의 모습이 공개됐다.
손연재는 1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굿모닝, 리듬체조 갈라쇼 공식 페이스북 주소에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2’의 공식 페이스북 주소를 공개했다.
공식 페이스북에는 손연재가 여러 스태프와 함께 갈라쇼 무대를 위한 콘셉트 회의에 참여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손연재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갈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어떤 회의를 하고 있을까?”, “‘런닝맨’도 잘 봤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연재는 다음 달 6일과 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리듬체조 갈라쇼를 진행한다. 이번 무대에는 대한민국 사상 최초의 올림픽 본선 5위에 빛나는 손연재를 비롯해 런던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다리아 드미트리에바(러시아)와 동메달리스트 리부우 차카시나(벨라루스) 등 세계 최정상의 리듬체조 스타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공연을 펼친다.
사진 |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2’의 공식 페이스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