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등판 경기, LAD vs LAA 선발 라인업 발표 ‘오타니 제외’

입력 2019-06-11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 LA 다저스)의 11일 LA 에인절스 전 원정 경기 양 팀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류현진은 1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에 위치한 애너하임 에인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지난 경기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3피안타 2탈삼진 무사사구 무실점 완벽투로 시즌 9승째를 따낸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이날 경기는 류현진과 오타니 쇼헤이의 첫 투타 맞대결 가능성이 기대를 모았지만 오타니가 휴식을 취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LA 다저스는 이날 테이블 세터에 작 피더슨(좌익수), 맥스 먼시(3루수)를 배치하고 중심 타선에는 저스틴 터너(지명타자), 코디 벨린저(우익수), 코리 시거(유격수)가 나선다.

알렉스 버두고(중견수)가 6번 타순에 이름을 올렸고 하위 타순에는 러셀 마틴(포수), 크리스 테일러(2루수), 엔리케 에르난데스(1루수)가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LA 에인절스는 테이블 세터 진에 토미 라 스텔라(3루수), 마이크 트라웃(중견수)이 나서고 앨버트 푸홀스(1루수), 케번 스미스(지명타자), 콜 칼훈(우익수)이 중심 타선을 이룬다.

세자르 푸엘로(좌익수)가 6번 타순에 배치됐고 조나단 루크로이(포수), 윌프레도 토바(유격수), 루이스 렌히포(2루수)가 하위 타순에 이름을 올렸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