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스테이션] 장근석,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 담은 레시피책 출간

입력 2012-06-08 11:39: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류스타 장근석이 요리책을 발간한다.

평소 다양한 자리에서 요리에 관심을 보여 왔던 장근석은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를 담은 책 ‘장근석의 러브 레시피’를 10일 출간한다.

장근석은 이번 책에서 가족, 동료, 연인 등 관계에 맞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요리’ 스무 가지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각각의 요리와 어울리는 화보와 경험을 담은 에세이도 수록했다.

장근석은 책에 수록된 사진 속 요리들을 모두 손수 만들었다. 책에는 구절판, 게장, 김치찌개, 만둣국 등 장근석만의 조리법이 상세하게 담겼다.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8일 “세계적으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는 분위기에 맞춰 한류스타 장근석이 직접 한국의 음식을 소개하면서 한식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연을 맡은 KBS 2TV 드라마 ‘사랑비’를 끝낸 장근석은 다시 일본으로 건너가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특히 5월30일 일본에서 발표한 첫 번째 정규음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장근석의 1집은 발매 당일 오리콘 일일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주간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이 같은 여세를 몰아 장근석은 7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와 중국 상하이, 태국, 대만 등에서 아시아투어 ‘더 크리쇼 2’를 연다.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deinharry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