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기타실력이 화제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도수코3)의 카리스마 MC 장윤주가 도전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것.
10월 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수코3’에서는 파이널 진출행 티켓을 두고 마지막 도전을 펼치게 된 TOP5 도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장윤주가 도전자들의 합숙소를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장윤주는 그동안 도전자들의 성장과정을 가장 가까이서 함께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최미애 교수 등 두 멘토와 함께 응원 방문,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장윤주와 두 멘토들의 깜짝 방문에 도전자들은 놀람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허심탄회하게 그동안 미션 과정 중 힘들었던 점 등 고민을 털어 놓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오랫동안 그들을 지켜봐 온 멘토들은 물론 도전자들의 선배로서 장윤주는 진심어린 조언과 충고, 격려를 전하며 남은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워준다.
특히 이날 장윤주는 직접 즉석에서 기타 연주와 노래 선물을 곁들여 도전자들에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 눈길을 끌 예정이다. 차분하고 조용하면서도 맑은 장윤주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기타 선율이 도전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묘한 힐링을 선사한다.
이를 들은 도전자들은 “한 명씩 눈을 맞추며 불러주는 노래를 들으니 불안하고 초조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다. 힐링 캠프가 따로 없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우승자 1인 자리를 거머쥘 파이널 진출자를 선발하는 마지막 미션이 진행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